• ceo0554

오송바이오 전원마을 스페셜 프로모션

2019년 7월 3일 업데이트됨

"오송바이오 전원마을" 스페셜 프로모션 시작

<기간 : 2019년 7월 1일 ~ 31일>




시스하임은 창업 후 특허 개발한 시스템 철골을 이용 “상정혜담길 28” 주택을 시공하였으며 일본 시스템 중목구조로 “상정혜담길 31” 주택을 시공하면서 오송바이오 전원 마을을 시작으로 성장해 오고 있습니다.

오송바이오 전원 마을은 당사에겐 고향과도 같아, 남다른 애착을 가지고 신뢰와 실력을 겸비한 주택 건설사로 인정 받으며 함께하려 노력해 왔습니다.

이에 “오송 바이오 전원마을”을 위한 파격적인 스페셜 프로모션을 7월 실시하오니 그간 고심하던 주택 건설에 도움이 되기실 바라겠습니다.



1. 선착순 계약자 7분께 “일본 조립식 창고 (300만원 상당)” 를 제공 합니다


: 텃밭과 조경은 생활의 즐거움 입니다. 단독주택에서 꼭 필요한 창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튼튼한 일본산 조립식 창고를 오송바이오 전원마을내 계약자 선착순 7분께 제공 합니다.

(모노오끼나 이바나 등 일본제품이며 효율적 공간에 맞는 사이즈로 설치해 드립니다)


2. 이웃과 함께 계약시(4세대이상) “가정용(3kw) 태양광 패널 (500만원 상당)”을 각각 제공 합니다


: 함께하면 혜택이 추가됩니다. 함께 시공하여 절감되는 간접비용을 고객님들과 함께 나누겠습니다 .

4~5인 가족이 한달에 사용하는 전기량은 평균 300~400kw정도이기에 일년에 최소 약 70만원 정도 전기요금을 줄일 수 있으며 무더운 여름에 효율이 더 높아 부담없이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지붕설치비 포함이며 주차장 등 그외 장소 설치시 설치비는 별도)










조회 0회

© 2019 by SYSHEIM

  • 네이버블로그
  • YouTube
타이틀_1F2.png